열혈강호 리뷰

열혈강호 632화 리뷰 : 묵령이 자하마신을 알아채다

대표 리얼 2022. 5. 25. 07: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열혈강호 632화의 리뷰 스토리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먼저 632화 첫 장면은 묵령이 운기조식을 마치고 눈을 뜬 장면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운기조식하는 사이에 참 많이들 왔다라고 혼잣말을 하다가 갈뢰를 발견하는데요. 갈뢰를 보고 되게 친하게 말을 걸기 시작합니다. "여기 왜 있냐?" 라면서 말을 거는데 오히려 갈뢰는 듣고도 가만히 있습니다. 

그러자 이 두 사람은 원래부터 친구였는지 묵령은 "아는 척은 해줘라. 오랜만에 얼굴 보는데" 라면서 나름 친근하게 말을 거는데 오히려 갈뢰가 눈물을 흘리는 걸 발견합니다.

 


"도대체 왜 그러냐"라고 묵령이 질문을 하니까 갈뢰는 "한 순간이나마 그의 마음, 즉 한상우를 얘기하는 거죠, 그의 마음을 얻었다고 생각했는데 나는 한 번도 그에게 사랑 받은 적이 없다는 거를 확실히 알았다 라고 합니다. 그러자 묵령은 "한상우가 또 너한테 뭔 짓을 한 거냐"라고 질문을 하는데 갈뢰는 중요한 얘기를 알려줍니다.

 

매일유업 주가전망 : 이번에는 분유값 상승? 미국분유대란 관련주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주식시장 많이 힘드시죠? 반드시 계좌를 회복해서 ...

blog.naver.com

 


"너와 내가 알고 있던 한상우는 지금 이 세상에 없다"라고요. 그러자 묵령도 이게 또 무슨 소리냐라고 묻는데 갈뢰는 지금 저기 있는 건 그의 모습을 한 다른 사람이다 라고 확실하게 알려줍니다. 그리고 묵령 역시 "나도 알겠다. 왜 내가 저 놈이 계속 찜찜하게 느껴졌는지" 라고 확실하게 진실을 알게 된 모습이죠.



그리고 장면이 바뀌어서 진풍백과 도월천이 격투로 대결을 하는 모습이 나타납니다. 아무래도 수룡으로 인한 즉 진기를 못 쓰게 만들려면 바싹 붙어가지고 1월 수룡륜을 못 쓰게 만들어야 되기 때문에 진풍백은 지난화부터 근접전을 선택을 했고요 그리고 근접전으로 싸우는 와중에 중간중간에 혈우탄을 던지던가 아니면 탄 던져진 혈우탄을 갑자기 폭발시키는 공격을 하지만 진풍백은 수룡륜을 앞에 내밀어서 막아냅니다. 그리고 도월천이 말을 걸기 시작합니다.

"너는 참 답이 없다. 수룡륜을 봉쇄하면 네가 이길 거라 생각했냐? 아니면은 근접전으로 하다가 진기 대결을 걸어볼 생각이었냐? 라고 하는데 순간 진풍백이 놀라는 표정을 짓습니다. 아무래도 의도를 읽힌 것 같네요.

 

 

[수익인증] 광명전기 주가, SM C&C 주가, 한탑 주가, 아바코 주가, 조아제약 주가, 대성산업 주가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주식시장도 어렵고 고생들 많으시죠? 꼭 계좌회...

blog.naver.com


그리고 진풍백을 설득하는 도월천. "내가 너를 죽이지 않는 거를 널 아끼기 때문이다. 사부님은 무림을 통일해서 평화를 이루자는 꿈을 꾸셨는데 나는 그때 그 꿈을 위해서라면 죽어도 좋다라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지금은 어떠냐 천하 일통은 커녕 현실에 안주만 해있지 않느냐. 아니 오히려 퇴보다. 정파의 계집에 미친 저런 망나니 한비광이 사부님의 제자까지 됐으니 말이다."

다시 장면이 바뀌어서 진풍백이 묻습니다. 그게 저놈들과 손을 잡은 이유라는 거냐 라면서요. 그러자 도월천이 그렇다고 합니다. 너 또한 사부님을 움직이기 위해서 송무문을 치지 않았냐 나도 같은 생각이다. 나는 저들을 움직여서 사부님을 움직일 것이다라고 답을 합니다.

 



여전히 이번 나도 도월천이 이중 첩자냐 아니냐를 놓고 굉장히 논란이 오갈 것 같습니다. 도월천은 자신은 배신자가 아니라 이중 첩자라면서 진풍백을 자기 편으로 끌어들이기 위해서 현재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게 진실일지 더 지켜봐야 알 것 같습니다.

이걸로 열혈강호 632화 스토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필라테스 얼짱 강사 ahrim 님 인스타그램 셀카 사진 모음

필라테스 얼짱 강사 ahrim 님 인스타그램 셀카 사진 모음 너무 아름다우시네요~~♥

bltly.link

 

02년생 하지원 치어리더 비키니 수영복

 

bltly.link

 

열혈강호 629화 리뷰 : 도월천은 이중첩자??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도 열흘 강호 629하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열혈강호 629화의 첫 장면은 유세하가 뭔가 좀 이성을 상실한 듯한 모습을 보이면서 예전에 이성을 잃고 폭주하던 그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