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이야기

노제 나이 성형전 댄서 광고 인스타 등 프로필 정리

대표 리얼 2021. 12. 5. 10: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우파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노제 프로필, 노제 성형전, 노제 나이 등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1. 노제 프로필


본명 : 노지혜 (Roh Jihye)

출생 : 1996년 2월 12일

노제 나이 : 25세

고향 : 대전광역시

국적 : 대한민국

신장 : 164cm

혈액형 : B형


발크기 : 235mm

가족 관계 : 아버지, 어머니(1973년), 오빠(1995년생)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졸업

소속사 : 스타팅하우스

소속 크루 : WayB

별명 : 노제여보, 아기맹수, 아기고양이


노제 부모님은 노제가 어렸을 때 매우 몸이 약했기 때문에 댄서라는 직업을 갖는 일에 매우 반대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 출연했을 때 처음으로 부모님의 서포트를 받아서 노제는 매우 감동했다고 합니다.

예명인 「노제」는, 어린 시절부터 친구가 「지혜」를 「졔야」라고 부르고 있던 것에서 유래했다고 합니다. 당초는 「노제」라는 이름은 영어 표기로서 NOZE, Noze로 사용되고 있었습니다만, 2020년 12월 이후, 국내외에서 주목을 끌게 되면서, 서서히 「노제」라는 예명이 사용되게 되었습니다.

2. 노제 외모


노제는 2020년 11월 30일에 발표된 카이의 솔로곡 'Mmmh' 활동에서 댄서 중 한 명이었다네요. 2020년 12월 12일, 이 노래의 특별 댄스 동영상이 업로드된 직후 노제는 '카이 댄서'라는 키워드로 잠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후, 그녀가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에 출연했을 때, 노제 외모가 먼저 화제가 되었습니다.

노제는 앞머리가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서 풍기는 분위기가 매우 다릅니다. 앞머리가 없는 경우는 특히 콧대와 클리어 T자형의 부분이 눈에 띄고, 앞머리를 내리면 특히나 힙한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노제는 색깔있는 렌즈를 잘 착용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보통 눈이 너무 건조하기 때문에 실제로 렌즈를 착용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는다고 방송에서 말했습니다.

메이크업에 관한 인스타그램 생방송에서 팬들과 이야기하고 렌즈의 종류를 이야기했는데, 아래 눈꺼풀에 손가락을 두고 렌즈를 끼지 않았다고 말하기도 했다네요.



노제의 날카로운 얼굴 라인과 큰 눈 때문에 고양이상이라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력하고 세련된 댄싱 라인과는 대조적인 귀여운 아기 고양이 같은 성격"으로 평가되었습니다.

그러므로 팬들에게 종종 '베이비 비스트', '베이비 캣', '블랙 뷰티' 등의 귀여운 별명으로 불립니다.


노제가 알려지던 초기에는 닮았다는 유명인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있었습니다. 미디어 보도도 있었지만 가수 윤, 카리나, 설아, 헤이즈에서 여배우 서우까지 비슷한 고양이의 이미지를 가진 유명 인사가 자주 언급됩니다.

알려지게 된 2020년 말부터, 머리카락이 길고 똑바로 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가 방송되었을 때는, 모든 「닮은 꼴 연예인」으로 많이 나왔던 것은 긴 머리를 가진 유명인이었죠.



3. 노제 성형전


요컨대 노제는 평생 아름다운 사람이었고, 평생 성형전이었습니다. 노제 어릴 적 사진 보면 정말 충격적인데요.
아기, 어린이 시절 사진조차 매우 이쁘네요... 이렇게 아름다운 이유는 대체 뭘까요?


4. 노제 성형전 한림예고 시절


노제는 매우 아름답고 재능이 있기 때문에 고등학교 시절부터 유명했습니다.

이것은 노제 성형전(평생이 성형전)의 한림예고 시절의 사진입니다. 연예인의 캐스팅 제안을 많이 받을 법한, 연예인 스카우터들에게 매우 인기있을 상이네요.


며칠 전, 스우파에 함께 출연한 Honey J는 Instagram Live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면서 노제에 대해 질문을 받았는데요.

노제는 고등학생 때 허니제이와 같이 한림미술고등학교에 다니고 수업을 받았지만, 얼굴이 예뻐서 볼 때마다 연예인같았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5. 노제 인스타


2021년 9월 4일, 노제 인스타그램은 1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의 1화가 8월 24일 방송될 때까지 팬들은 약 60만 명이었는데 방송에서 2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죠.

9월 14일 방송된 제4화에서 크루 전원이 탈락된 것으로 확인된 후 팬들의 수는 다시 급속히 증가해서 2021년 9월 19일 시점에서 165만 명에 달했습니다.



<함께 읽으시면 좋은 글>

 

삼성전자 주가전망 : 일부러 내린 구간 돌파!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 주가 전망 및 차트 분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1월22일 증시는 매우 파격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지금 많은 분들이 현재 고민이 많

uchinaeconomy.urizuninfo.com

 

오은영 박사 프로필 및 에르메스 논란 정리

안녕하세요. 최근 sbs 다큐멘터리 내가 알던 내가 아니냐에는 오은영 박사가 출연해 과거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 vbip 논란 당시 속상함을 직접 털어놓아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먼저 오은영 박사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에스파 윈터 국적 본명 아버지 과사 나무위키 등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 윈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에스파 윈터 국적 본명 에스파 윈터의 본명은 김민정, 생일은 2001년 1월 1일. 그리고 에스파 윈터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고향은 양산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조송화 배구선수 ibk기업은행 나이 남친 등 정보 정리

쌍둥이 사건이 일단락되나 싶었던 여자 배구에서 또 사건이 터졌습니다. 여자 배구는 김연경 선수가 인기를 쌓아놓으면 누가 와서 발로 차고, 또 인기를 쌓아놓으면 누가 와서 무너뜨리는시스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예능 74회 출연 부부 이혼 여부 정리 / 오은영

금쪽같은 내새끼 74회 재방송을 봤는데 역대급 사연이 나왔네요. 이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역대급 사연이라며 지금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자, 이제부터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74회에 어떤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허성태 학력 러시아어 오징어게임 프로필 밀정 등 관련 정보 총정리

안녕하세요. 한 번 보면 쉽게 잊히지 않는 얼굴, 원빈을 닮은 목소리를 가진 배우 허성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허성태 학력 어린 시절 전교 1등 우등생 허성태는 1977년생으로 올해 45살이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김사니 배구선수 코치 감독대행 등 최근 항명 사태 내용 정리

최근 여자배구 IBK 기업은행 구단이 선수들의 태업과, 무단 이탈, 그리고 폭언의 진실 공방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내가 달성한 업적은 뭐가 되냐"라는 식으로 말한 김사니 감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내가 키운다 쥬얼리 이지현 가수 두번째 남편 자녀 등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쥬얼리 전 멤버인 배우 이지현 씨가 7세 차남의 ADHD(주의 결핍 과잉행동성 장애) 진단을 알려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쥬얼리 출신 가수 이지현 씨의 자녀 관련 정보를 정리

uchina-dailylife.urizuninfo.com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